1, 2, 3, 4 내 이야기

1. 예전에는 꼬박꼬박 답글을 달고, 시간이 지나면 새로운 옷을 입혔던 라시느를 내버려둔지 1년이 넘었다. 첫 화면의 날짜는 여전히 2005년 9월 15일에 멈춰있다. 어제는 오랫만에 에디터를 열어봤지만 어떻게 해야할지 생각이 나질 않았다. 리뉴얼을 하고 싶은데.

2. 아침에 네이버 메일을 확인했다.

나를 기다리고 있었던 메일은



3. 메일을 확인하고 축 쳐져있다가 점심을 먹으러 갔다. 보통은 아저씨 취향(…….)의 한식을 많이 먹는데 오늘은 베트남 쌀국수! 항상 먹던 강약강약중강약 패턴(…….)을  벗어나니 그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졌다. 그런데 그 식당은 유니폼이 무려 아오자이(!)였다. 전에 홍루의 치파오는 굉장히 헐렁했는데 여기는 모두 딱맞게 입고 있어서 너무 예뻤다. 다들 다른 색이었는데 특히 예뻤던 건 하늘색 아오자이예쁜 옷은 기분을 좋게해주는 마법을 걸어준다. 사무실 들어오자마자 아오자이 검색했는데 전멸이다. 한국에서 아오자이 구할 수 있는 방법 아시는 분?

4. 맛있는 것도 많이 먹었고, 재미있는 영화도 많이 봤고 투덜거리(……. 투덜거릴 거리;)도 많은데 한 번 걷기를 멈추니 다시 발을 내딛기가 쉽지 않다. 그래도 오늘부터는 다시!




2006/10/27 17:05 2006/10/27 17:05
프리니
tags :

트랙백 주소 : http://preney.net/cgi/blog/trackback/185

댓글을 달아 주세요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